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영종대교 60중 추돌사고 '30여 명 부상'…짙은 안개 사고수습도 어려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2-11 12:01



영종대교 6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60중 추돌사고

인천 영종대교에서 짙은 안개로 60중 추돌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추가 피해가 예상된다.

11일 오전 9시 45분께 인천시 중구 영종대교 서울 방향 상부도로 12∼14km 지점에서 승용차 등 60여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현재까지 사망자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현재 부상자 30여 명을 구조해 4개 병원에 이송했다고 밝혔다.

사고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 방향으로 달리던 차량들이 잇따라 추돌하면서 일어난 것으로 알려진다.

현재 영종대교 주변은 안개가 짙게 끼여 있으며, 목격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사고 당시 가시거리가 15m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현재까지 파악된 사고만 60중 추돌이며, 정확한 원인과 인명피해는 아직 파악되지 않고 있어 피해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일대 정체가 심해 구급차를 비롯한 차량들이 영종대교에 신속히 진입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차량 중 버스가 많아 위험성이 더 증가되고 있으며, 반대쪽 차선 또한 안개로 급정거 하는 차량이 많아져 사고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인명 구조를 진행중이며 피해 현황과 사고 원인 등도 조사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영종대교 6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60중 추돌사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