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림, 설 명절 맞아 '2015 하림 설 선물세트'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2-09 16:44


하림이 설 명절을 맞아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하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설 명절을 위해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담아낸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신선육, 냉동육, 삼계탕, 캔 선물세트를 비롯해 최근 인기 상품인 '토종닭 훈제'와 '정육 소금구이'도 신규 선물세트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실록 신선 선물세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로 자리매김한 자연실록을 통닭, 북채, 가슴살, 절단육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한 세트다. '자연실록'은 우수한 병아리를 엄선해 마늘과 호유실이 첨가된 기능성 사료와 친환경 축산농법으로 키운 닭고기 브랜드다. 올해 설 선물세트엔 국내산 황기를 동봉해 전통 보양식인 황기 백숙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오랫동안 보관 가능한 닭고기가 필요하다면 '자연실록 IFF 세트'를 추천한다. 본 선물세트는 냉동보관 시에도 닭고기 고유의 맛이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양만 따로 해동할 수 있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IFF(Individual Fresh Frozen)'란 갓 잡은 닭고기의 육질을 최대한 살린 신개념 급속냉동 제품으로, 맛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맞벌이 주부들에게 유용하다.

지난해 하반기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토종닭 훈제'도 설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토종닭을 국산 참나무(Oak) 톱밥에 통째 훈연해 깊은 풍미를 살린 훈제 통닭으로, 출시 당시 마트 입점 2주 만에 4만개 이상 인기리에 판매돼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쫄깃한 닭고기 소금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 IFF 정육소금구이 세트', 술안주나 별미에 어울리는 '뼈 없는 양념 닭발 세트', 다양한 토종닭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참진토종닭 볶음탕 세트', 사계절 보양식인 삼계탕, 캔 제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됐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하림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많은 분들이 다양한 닭고기 제품들과 함께 건강과 입맛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마켓(www.harimmarket.com)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3만~5만원대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860-2265)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