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평온한 휴식-맛있는 식사가 있는 도심속 '행복 공간'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1-30 10:24


젊음·열정의 글로벌한 도심 속 특별하고 고급스런 휴식과, 각국의 맛있는 진수성찬으로 기분전환을 원한다면 바로 이 곳. 신촌에 자리 잡은 럭셔리 맛과 멋의 명소 에버8 호텔 레지던스(www.ever8.co.kr)와 뷔페 레스토랑 테이블 넘버8이다. 201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호텔 레지던스와 뷔페레스토랑이기도 하다.

에버8은 마치 하나의 현대적 작품, 팝아트와 같은 감각적이며 진취적 내부 공간 디자인으로 이뤄진 신촌의 고급스럽고 아늑하며 분위기 있는 호텔로 많은 이들에게 관광 명소로도 추천되는 곳이다. 테이블 넘버 8은 신촌에 위치한 에버8 호텔 레지던스의 계열사로 지난 6월 런칭한 신개념 호텔식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무한성의 의미를 가진 숫자 8을 통해 세계적 음식 한류의 바람을 일으키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급 호텔의 최고 맛, 품질, 풍성함 뿐 아니라 2만~3만원대(저녁 기준) 합리적 가격으로 모든층과 내·외국인 모두에게 전 시간대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정철수 이사는 "일반 뷔페에서 사용되기도 하는 가공재료가 아닌 자연산 고급재료로 깊은 풍미를 주고 있다" 며 "모던함, 젊음의 호텔식 캐주얼 레스토랑을 위해 특급호텔 셰프를 영입, 고품질의 신선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풍성한 뷔페 및 코스요리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이블 넘버8을 관통하는 고객만족의 고급스러움에는 총괄 이사인 정철수 본부장이 있었다.

"에버8과 테이블넘버8 전 직원의 명함에는 저희의 경영이념인 '행복'이라는 글자가 점자로 새겨져 있다. 행복과 더불어 사는 세상과 삶을 모토로 진정성 있는 실천과 최고의 호텔·레스토랑 및 고퀄리티 서비스, 사회공헌으로 나누려 늘 노력 할 것이다" 향후 직장인 밴드공연 등과 같은 메인 홀의 무대공연도 박차를 가해 추진할 예정이다. 이에는 '문화와 음식이 공존할 수 있는 공간의 제공'과 더불어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더욱 즐겁고 편안하며 맛있는 공간의 차별화를 이어가려는 취지 역시 담겨있다. 에버8, 테이블 넘버8은 또한 이웃사랑과 나눔의 '착하고 올바른' 지성을 추구하며 '착한 레스토랑'으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직장인 밴드활동은 물론,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의 돌잔치를 무상으로 열어줄 예정이기도 하다. 그리고 서대문구청과 협업, 65세 이상 정년퇴임 하신 지역 어르신들께 '상생 일자리 창출' 활동으로 일자리와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행복'을 국내·외 모든 이에게 전하고자 하는 에버8, 테이블넘버8은 세계적인 호텔·레지던스와 레스토랑으로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의 : 에버8 (02)6946-0888, 테이블넘버8 (02)6946-0800


◇테이블넘버 8 내부 모습

◇테이블넘버 8 내부 모습

◇테이블넘버 8 외부 모습

◇석식 차림상

◇에버에이트 정철수 본부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