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아시아 최대 규모 업타운 박스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26 11:33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Reebok CrossFit Sentinel,www.reebokcrossfitsentinel.com, 대표이사 라클란 위너(Lachlan Winner))이 아시아 최대 규모인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업타운 박스(UPTOWN BOX, 삼성점)'를 오픈했다.

기존 대치점에서 삼성역 부근 랜드마크 빌딩, 오토웨이타워로 확장 이전한 업타운 박스는 총 면적이 1,010㎡로 원 박스(ONE BOX,한남점)과 다운타운 박스(DOWNTOWN BOX, 을지로점), 아비뉴 박스(AVENUE BOX, 판교점), IFC 박스(IFC BOX,여의도점) 포함, 아시아 최대 규모다.

이곳은 크로스핏(CrossFit) 존과 부트캠프™(BootCamp™) 존, 요가 존이 각각 나뉘어져 있어 공간을 개별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시간대 선택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요가 존은 하늘을 바라볼 수 있게끔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이 될 수 있는 요가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쉐이크와 스무디, 에너지바, 샐러드 등 건강 음료 및 식품을 판매하는 카페, 'Fuel Bar'도 운영하고 있다.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업타운 박스는 이번 오픈과 동시에 센티넬 요가 프로그램 풀타임 오픈 기념으로 2월 말까지 1회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센티넬 요가 프로그램은 강도 높은 운동을 한 후에 생긴 근육의 피로도와 통증을 줄여줘 신체의 밸런스를 맞추면서 코어근육(복부, 허리, 척추)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크로스핏 또는 부트캠프™와 병행 시 시너지 효과를 높여준다.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업타운 박스는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417 오토웨이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전화는 (02) 6203-0111이다.

한편,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은 또리미티드(Thor Limited) 기업의 피트니스 서비스 브랜드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가치를 지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We Change Lives'란 모토를 가지고 기능성 스포츠(Functional Sports)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가고 있다. 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스폰서십을 바탕으로 최적의 시설과 국제 크로스핏 대회에서 아시아 1위를 차지한 경험이 있는 코치를 비롯한 전문 코치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크로스핏(CrossFit), 부트캠프™(BootCamp™), 요가(Yoga), 필라테스(Pilates), 키즈/틴즈(Kids/Teens), 골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운영하고 있다.

이들 중 부트캠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만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주로 체중 저항과 소도구를 활용하는 강도 높은 전신 운동이다. 몸매 관리를 비롯해 근력, 지구력, 체력, 균형, 유연성 향상에 효과적이며 강도가 높기 때문에 심혈관 지구력도 강화시킬 수 있다. 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 및 삶의 질 향상에도 큰 도움이 돼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다양한 층으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