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몸 균형 맞추기 성공률 94% '밸런스 케어 프로그램'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5-01-22 09:35


1:1 프리미엄 퍼스널 트레이닝, 다이어트 프로그램, 자세교정(posture correction), 기능회복훈련(rehabilitation)의 강자이자 업계 유일무이한 성공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곳. 안양시 안양판교로(관양동)에 위치한 밸런스 5.0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밸런스 5.0은 프로 운동선수 출신이자 용인대 태권도 학과 출신인 박지훈 대표가 이끌고 있다.

예전 사경증이라는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 받던 박대표가 고통을 이겨내기 위해 창안한 운동들이 현재 박 대표가 센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성공률 94%에 달하는 '밸런스 케어 프로그램'의 시초가 됐다. 전문적인 재활교육과 여러 가지 재활요법도 접목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밸런스 5.0 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다.

박대표의 센터는 회원들을 열심히 지도하고 트레이닝 해 소문이 자자하다. 또 회원들에게 '100%환불제'를 실시하며 자신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다.

박 대표의 밸런스 5.0 센터는 일반적인 퍼스널 트레이닝과 결합된 통증 해결 센터이며, 운동 프로그램이 통증 해결과 체형교정에 결합 되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박대표는 "'밸런스 5.0 센터'는 다이어트나 몸 만들기 뿐 아니라, 그러한 것들을 다 내포한 '밸런스 케어 프로그램'으로 한 번에 회원들에게 적용이 된다. 센터의 강석주 팀장은 2년간 200여명이 건강한 몸을 만들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밸런스 5.0은 사후관리 시스템이 존재 해, 회원들이 직접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운동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매뉴얼 자체를 모두 맞춤 제작해주고 있다. 체형과 운동 사진도 촬영하고 사후 관리와 피드백 차원의 트레이닝도 실시되는 등 유무선상 관리에 철저하다. 프로정신이 빛나는 밸런스 5.0센터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문의 (031)425-8450

글로벌경제팀 ljh@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