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지웅-유세윤, '페이스댄스' 배틀로 화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1-15 20:08


질레트가 홍보대사인 허지웅-유세윤의 페이스댄스 배틀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사진제공=질레트

한 올의 털도 허락하지 않는 무털 지향 커플 허지웅과 유세윤이 얼굴로 '페이스댄스' 배틀을 펼쳐 화제다.

허지웅-유세윤이 페이스댄스 배틀을 한 이유 역시 단 한 올의 수염도 남기지 않는 완벽한 면도를 위해서다. 최근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된 허지웅과 유세윤이 질레트 신제품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에 맞춰 촬영한 페이스댄스 화보가 공개됐다. '페이스댄스(Face Dace)'란 남자들이 일상에서 면도날이 잘 닿지 않는 볼, 턱 밑, 목선 등을 면도할 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짓게 되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포착한 것으로 깔끔한 면도를 위해 들이는 노력을 표현한 것이다.

화보에서 두 사람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실제 면도하는 듯한 모습으로 면도할 때 지을 수 있는 다양한 표정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면도기 없이도 리얼한 페이스댄스 모습을 연출해 만능 재주꾼의 면모를 보였다. 촬영하는 동안 서로 자신이 최고의 페이스댄서임을 자랑하듯 더 웃기고 망가지는 표정을 지었다. 이번에 공개된 허지웅과 유세윤의 페이스댄스 화보는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춤추는 얼굴을 멈춰라'라는 주제의 페이스댄스 온라인 이벤트를 알리기 위해 촬영됐다. 남성들이 면도할 때 닿기 힘든 곳까지 면도하기 위해 얼굴을 많이 움직여야 했다면, 곡면에 밀착하도록 면도날이 움직이는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을 만난 후에는 더 이상 얼굴을 춤추게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스댄스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신제품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을 만나기 전 마지막 페이스댄스 사진을 질레트 페이스북에 올리면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쉐이빙 키트,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응모된 사진들 중 투표를 통해 '베스트 스탑! 페이스댄서'로 선정된 1명에게는 첨단 기술의 명품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시계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질레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gillett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일 출시한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혁신적인 플렉스볼 기술을 면도기 핸들 자체에 적용해 면도의 새로운 시대를 연 제품이다. 면도날이 상하로만 움직이는 기존 질레트 면도기와 달리 면도날이 좌우로 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은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