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슈가버블 프리미엄 베이비 라인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 제품 지원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0:49



친환경상품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14일 프리미엄 유아제품 '슈가버블 베이비' 제품을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 2호점에서 지원한다고 밝혔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산모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봄으로서 슈가버블 베이비 제품이 신뢰할 수 있고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슈가버블이 세인트파크 2호점에 지원하는 슈가버블 베이비 제품은 동종유아세제 최초로 미국FDA에서 환경호르몬 물질 테스트를 완료해 56가지의 유해한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슈가버블은 슈가버블 베이비 세탁세제, 슈가버블 베이비 섬유유연제, 슈가버블 베이비 젖병세정제 3개 품목을 지원한다.

슈가버블 베이비 세탁세제는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사용해 아이옷뿐만 아니라 아이침구류에도 안심하며 세탁할 수 있다. 슈가버블 베이비 섬유유연제는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인공향을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야자에서 추출한 천연유연성분과 슈가버블의 천연 탈취 메카니즘으로 차별화된 부드러움으로 보송보송함을 느낄 수 있다. 슈가버블 베이비 젖병세정제는 사탕수수 세정성분과 100%식품첨가물로 만들어져 안심할 수 있다.

슈가버블 베이비 제품군은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S(안전)마크를 받았고 발암물질인 1.4다이옥신이 불검출 인증을 받았다.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불순물이 제거된 가장 순수한 물인 초순수를 동종유아세제 최초로 사용한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