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대세 연예인이 ‘콕 찍은’ 완판 뷰티 제품들, 2015년에도 인기는 '주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04 12:57


연예인이 사용하는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는 건 당연한 일. 2014년 한 해 동안 대세 연예인들의 선택을 받은 뷰티 제품들은 화제성은 물론 제품력까지 인증받으며 승승장구를 거듭해왔다. 2015년에도 롱런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피부미인 연예인들의 '세안 아이템'으로 화제, 국내에 진동클렌저 열풍을 몰고 온 '클라리소닉'

섹시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의 '2차 모공 클렌징' 관리법이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됐다. 이후 해피투게더에서도 꿀피부를 가진 30대 여배우 특집편에서 꿀피부를 가진 여배우가 동안 피부 관리팁을 담은 셀프 영상을 공개,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꼼꼼한 2차 세안을 즐기는 모습이 누리꾼들의 큰 관심 대상이 됐다. 최근에는 한 방송을 통해 걸그룹 카라 멤버 영지의 '아이돌 세안 아이템'으로도 진동클렌저가 등장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동클렌저'가 대세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연이어 화제가 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연예인이 직접 사용한 제품 문의가 쇄도, 해당 브랜드인 '클라리소닉'은 연예인 진동클렌저로 다시 한 번 입소문을 탔다.

한편, '연예인 클렌징'으로 유명한 클라리소닉은 국내 진동 클렌징 열풍을 몰고 온 클렌징 디바이스의 오리지널 넘버1. 브랜드로, 진동 칫솔을 개발한 소닉 과학자에 의해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했다. 브러시 진동이 아닌 1초당 300회의 움직임이 만들어낸 미세한 '물살'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각질, 모공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청소해 손보다 6배[1] 더 뛰어난 클렌징 효과가 있다. 또한 클렌징 후 정돈된 피부에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흡수력 및 메이크업 밀착력이 높아져 건강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 연출에 도움이 된다.


클라리소닉의 미아2.
괜찮아 완판이야! 공효진 립스틱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지해수 립스틱'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드라마 인기와 함께 덩달아 화제가 된 이 제품은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드라마 주연 여배우가 실제 사용한 립스틱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립 마에스트로 제품은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입술에 보송보송하고 벨벳같이 부드럽게 발린다. 색이 선명해 사진 등을 찍을 때 입술이 강조된다.

스마트 에이징 대표 여배우의 동안 크림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

키엘의 '수퍼 스마트 크림'은 동안 외모를 가진 유명 여배우가 데뷔 23년만에 최초로 자신의 '스마트 에이징' 노하우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제품이다. 해당 여배우는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과 관리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여배우 동안 크림으로 불리는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은 주름·탄력·리프팅·피부결·보습 등 다섯 가지 피부 노화를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또한, 비치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탱탱한 피부를 가꿔주고, 재스몬산과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