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섀르반 추천 키즈 겨울 레포츠 TPO 스타일링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2-24 11:31


스키장에선 원색으로 스타일링을 해줘도 좋다. 사진제공=섀르반

겨울 스포츠의 백미는 바로 눈 썰매, 스키 등 눈밭에서 즐기는 레포츠이다. 아이들에게도눈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는 겨울을 기대하는 요인 중 하나일 터. 제로투세븐의 키즈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겨울 스포츠를 즐길 줄 아는 아이들을 위해 '핫'한 트렌드를 적용한 TPO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썰매장이나 트래킹, 등산, 캠핑 등 겨울철에도 야외 활동의 폭은 넓다. 이때 의상은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했는지 내마모성은 뛰어난지 아이의 체온에는 큰 변화가 없는 보온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했는지 등을 확인해야 장시간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또 겨울이라고 어두운 색을 선택하기 보다는 컬러풀한 아이템을 선택해 아이다운 경쾌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좋다.

섀르반의 '배색다운 점퍼'는 80:20 프라우텐 히트 덕 다운을 사용했다. 히트 덕 다운은 다운 가공을 통해 일반 다운보다 2도씨 이상 보온성 유지가 가능하다. 또 축열 소재인 히트세이버(HEAT-SAVER)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며 마찰이 많은 어깨 밑단 부위에 보강원단을 적용해 내마모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다운제품이다. 더러워 지기 쉬운 소매안쪽, 주머니 입구 부분 등을 검은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실용성을 더했다. 레드, 옐로우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패턴 포인트 레깅스'는 무릎 배색 레깅스 바지로 신축성에 보온성까지 강화한 아이템이다. 스커트나 패딩 반바지 등과 멋스러운 코디도 가능하다. 컬러는 블루와 딥퍼플이 있다. 여기에 보온성이 뛰어난 '부엉이니트 장갑&모자 세트'로 포인트를 주면 겨울철 장시간 야외 활동이 가능한 레포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한편 스키장에서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아이를 찾을 수 있도록 컬러감이 강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좋다. 최근 바람 샐 틈을 막아주어 눈밭에서도 끄떡없는 올인원 디자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섀르반의 '올인원 스키복'은 충전재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3M 신슐레이트를 적용했으며, 방습, 투습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고 브라이트한 컬러감이 멋스러운 올인원 스키복이다. 특히 섀르반의 '스키복라인'은 헬멧, 고글, 장갑 등의 필수 용품과 축열 전판 내의, 올인원, 상하의 세트복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로 구성되어 스키장뿐 아니라 눈밭이나 한파 속에서 야외활동을 할 때 필요한 용품과 의상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섀르반 관계자는 "실제로 눈이 많이 내리는 북유럽에서는 올인원 스키복 스타일이 겨울철 유아들의 데일리 의상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섀르반의 '올인원 스키복' 또한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스키복으로 설원 등의 겨울철 야외활동에 자유로운 활동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일석이조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하다"고 말한다.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