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대표 이상록)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가 브랜드 첫 단독 매장, 이대점을 금일(24일) 오픈했다. 카버코리아는 지난 달 명동에 복합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데 이어 연달아 신규 매장을 설립하며 고객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한편 A.H.C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4~25일 양일간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방문객 모두에게 A.H.C의 샘플 제품과 핫팩 등이 담긴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3천원 이상 품목 구매 시)와 더불어 일부 품목에 한해 1+1 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금일부터 일주일간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A.H.C의 베스트셀러인 '미라클 멀티 크림', '슈프림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등 금액대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피부 관련 전문 카운셀링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단독 매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