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채점 결과를 발표했다.
따라서 이번 수능은 변별력이 낮은 만큼 주요 대학 입학은 더더욱 어렵게 됐다.
이에 해외 대학 공식 입학 등록처 유학네트는 2015 수능 특별 프로모션으로, 해외 명문대 진학 특별 박람회가 12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및 유학네트 전국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영어권 국가의 대학교 진학 방법을 명쾌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유학네트 강명수 부장은 "전세계적으로 볼 때 예비 대학생의 지적 수준은 한국 학생들이 가장 월등하다"며, "이번 2015 수능 시험의 변별력이 낮아짐에 따라 국내 상위권 대학 진학이 어느 해보다 치열해져, 그 대안으로 해외 대학 진학 방법 문의가 급상승해 속 시원한 방법을 제시하고자 박람회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학네트 세계유학박람회는 지방 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대구, 대전,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에서도 진행된다. 자세한 지방 일정 및 박람회 정보는 '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wef.eduhouse.net) 혹은 대표 전화(1588-13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