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싱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전자레인지 전용 10분 식기 '텐쿡(Ten-Cook)' 3종을 출시한다.
더불어 흰 우유 빛 도자기 식기 위에 싱그러운 북유럽 패턴을 더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별도의 그릇을 사용하지 않고도 맛깔스런 상차림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에는 실생활에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텐쿡 레시피'를 담았다.
'텐쿡 1호 밥용기'는 빠른 시간에 조리하기 힘든 밥이나 죽, 이유식, 카레 등의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텐쿡 2호 라면기'는 적당한 깊이와 넓이로 라면이나 우동과 같은 국물 요리를 전자레인지로도 조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텐쿡 3호 찜기'는 실리콘 찜기가 포함되어 찜, 조림 요리나 찐 고구마, 감자 등 별미 요리에 제격이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올인원 시리즈에 이어 최근에는 기능성을 담은 패션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 전자레인지 전용 식기 텐쿡을 출시하는 등 젊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며 "향후에도 바쁜 현대인과 싱글족을 위해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
이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