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사장 김상용)은 12월 한 달간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가족사랑 수·지 캠페인'에 참여할 청소년 자원봉사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familyloveday.co.kr)를 통해 12월 한 달간 참가신청을 하면 되며, 학생들은 캠페인 준비와 가족사랑의 날을 알리기 위한 댄스 플래쉬몹 실행 등의 활동을 통해 24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은 B1A4, GOT7 등 아이돌 그룹이 가족사랑의 날을 알리는 'Family' 노래와 댄스 제작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이들은 플래쉬몹에도 참가하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지웰페어 손승아 사회공헌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가족간의 관심과 소통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된 가족복지 프로그램이다"며 "청소년 봉사단은 댄스를 통해 즐겁게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이고, 봉사시간도 인정 받을 수 있어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은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가 지난 2011년 5월 설립한 여성가족부 소관 비영리재단법인으로 가족 상담 및 교육프로그램 운영, 가족봉사 지원, 가족가치 확산을 위한 캠페인과 취약가족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