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ABC마트,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 실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27 13:41


ABC마트가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ABC마트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슈즈 멀티샵 가운데 가장 최저가로 신발을 선보이는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ABC마트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2015년 1월 4일까지 총 39일 간 ABC마트 역대 최대 규모의 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전품목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스 올드 스쿨이 2만9000원, 나이키 에어맥스가 3만9000원에 판매되는 등 해외 직구보다 저렴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

다년 간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반스 등 스포츠 슈즈 상품은 최대 70%, 패밀리 슈즈는 최대 60%, 겨울부츠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모든 제품 구입 시 포인트 적립은 물론 A/S까지 가능하다. 해당 혜택들은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ABC마트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ABC마트 모바일앱을 설치하고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발급된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35% 이내에서 최신 상품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세일로 모바일 특가 상품도 있어 깜짝 행운의 기회를 누릴 수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이고,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각종 인기 상품의 세일 정보 등을 편리하고 발 빠르게 제공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이번 '2014 연말 총결산 세일'은 슈즈 멀티샵을 통틀어 가장 파격적인 혜택가를 제공하는 최대 할인 행사인 만큼,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 직구를 이용하지 않고도 손쉽고 편리하게 놀라운 할인 찬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을 모델로 한 ABC마트 2014 연말 총결산 세일 관련 3편의 TV CF를 27일부터 지상파, 케이블TV, IPTV 및 CGV 스크린에서 공개한다. 톱모델 겸 배우 '남주혁' 버전의 광고 2편은 12월 첫째 주에 본격 온에어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