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아시안게임 성공적 지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25 14:36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은 총 45개국, 35개의 경기종목으로 '45억의 꿈, 하나 되는 아시아'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과 폐막식의 헤어 및 메이크업 총 연출을 맡아 아시아의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인천 아시안 게임의 숨은 조력자 역할을 수행했다.

인천아시안게임 진행 중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원활한 행사진행과 화려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400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출연진들의 지원을 통해 아시안의 축제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 미용학원 대표인 부평 캠퍼스, 구월 캠퍼스를 비롯 부천 캠퍼스, 영등포 캠퍼스, 포항 캠퍼스 등 5개 지점은 뛰어난 강사진과 우수한 학생들을 바탕으로 많은 인원을 맡아 실력을 뽐냈고 학생들은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각자 역할을 수월하게 성공 시킴으로써 인천아시안게임에서 또 하나의 구성원으로 활약을 했다.

또한 네일 서포터즈를 구성하여 아시안게임 선수촌 선수들에게 여유와 휴식을 제공하면서 더불어 대한민국의 뷰티를 선보이는 등의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영등포 미용학원으로 유명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영등포 캠퍼스는 뛰어난 실력을 앞세워 피켓요원들의 헤어를 모두 맡아 연출을 하였다고 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세계적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인재를 꾸준히 배출해 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를 통한 실무 경험을 쌓아 국제적인 인재 배출에 힘쓰겠다"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