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년 전통의 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을 포함한 크리스마스 제품들을 선보인다.
'북유럽 비토 3p 다과세트'는 북유럽 비토 머그 세트의 나무 받침 대신 고급스러운 자기 소재의 쟁반이 포함됐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다과 모임에 사용하기 좋다. 행남자기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는 머그 2피스(pcs), 자기 쟁반 1피스(pc)의 구성으로 가격은 3만7000원이다.
'북유럽 비토 브라운 머그세트'는 두께감이 있어 견고하고 튼튼한 머그 소재에 커피와 잘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을 입혀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했다. 특별한 문양 없이 절제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어떤 음료를 담아도 깔끔하게 느껴진다. 케이크나 쿠키 등 크리스마스 디저트와 함께 내어도 완성도 높은 상차림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북유럽 비토 브라운 머그세트는 머그 1피스(pc)와 나무받침 1피스(pc)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9000원이다.
한편, 행남자기는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세비앙 소재의 머그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문양이 그려진 '엘프 머그세트'와 빨강, 초록의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을 사용해 어린이들도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새겨 넣은 '토이랜드 다과세트' 등이 포함돼 있다. 북유럽 비토 다과세트 3종을 포함한 행남자기의 크리스마스 식기는 백화점 외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