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추김치 쇼핑몰 '진선미푸드'가 주목 받는 이유는?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1-25 16:49


매콤하면서도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김치는 한국인의 대표 영양 반찬이다. 갓 지은 밥에 김치 한 조각은 생각만으로도 군침이 절로 돌게 한다. 최근에는 이러한 김치의 맛과 효능이 해외에 까지 알려지면서 점점 소비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김치는 정성으로 만들어낸 음식이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다. 매년 김장철이면 걱정이 먼저 앞설 정도로 까다로운 과정을 거치는 김치를 최근에는 절임배추를 구매하거나 직접 완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통해 해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김장철 고민에서 벗어나 다양한 김치를 보다 간편하게 구매하고자 한다면 배추김치 전문 쇼핑몰 '진선미푸드 행복마을김치(대표 차명철 www.진선미푸드.kr)'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배추김치를 비롯해 총각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절임배추 등의 다양한 국산김치와 수입김치를 전문으로 판매중인 이곳은 전통방식의 노하우를 담은 맛깔 나는 김치를 신선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손색 없는 고유의 음식 김치를 자부심을 가지고 맛과 품질, 신용을 바탕으로 생산하여 판매 중이다. 국내 김치공장과 직접 계약 체결하여 식품회사 및 프랜차이즈 기업체 등에 생산, 납품, 유통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어머니의 손으로 직접 담근 맛을 재현하기 위해 전통방식 그대로 김치를 생산하고 있어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한다.

신선한 재료로 양념을 한 김치는 천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고 있어 익을수록 시원하고 깊은 맛을 지닌 특징이 있다. 엄선된 재료와 전통방식을 통해 생산된 이곳의 김치는 씹을수록 우러나오는 감칠맛과 개운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신선한 맛의 비결은 제조방식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주문 즉시 당일 제조가 이루어지는 방식을 통해 갓 담근 듯한 김치를 맛볼 수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 없이 생산자가 직접 판매를 겸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김치를 구매할 수 있다.

아삭하게 절인 배추에 다양한 재료와 양념을 넣고 통째로 버무린 포기김치에서부터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백김치, 알타리 무의 식감이 빼어난 총각김치와 맛과 향이 독특하게 어우러지는 갓김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김치를 구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또한 간수를 뺀 천일염으로 절여낸 절임배추와 각종 식품, 수입김치도 함께 판매 중에 있어 김장으로 고민 중에 있다면 눈 여겨 볼만하다.

관계자는 "우리 집 밥상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오랜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김치를 만들고 있다. 언제나 신선하고 맛이 풍부한 김치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 중이며, 품질과 맛, 가격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진선미푸드의 행복마을김치로 건강한 식탁 만드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진선미푸드'의 다양한 김치는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량주문도 진행 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