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야나림바 따뜻한 겨울 보내기 프로젝트…'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24 14:45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가 24일 가족을 위한 패키지인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야나림바에 따르면 12월23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진정한 휴식을 즐기게 해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결된 두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객실에 대해서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총 4명의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연결 객실은 스위트 룸과 일반 룸 연결도 가능하며, 5성급 호텔의 아이 돌봄 서비스와 키즈 클럽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예약해야 하며 아침식사 뷔페는 성인 2명과 만 12세까지의 어린이 2명에게 제공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어른에게는 나만의 시간을 제공하는 등 가족 모두가 편하고 즐겁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발리의 하나뿐인 통합 리조트답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