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스몰비어는 간단한 안주와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한 스몰비어체인점들이 기존의 메뉴를 토대로 약간의 변화에만 집중하고 있을 때 스몰비어의 형태 자체에 변화를 주어 주목 받는 기업이 있어 화제다.
㈜후인의 스몰비어체인점 '독도치킨'이 그 주인공으로 기존 스몰비어체인점의 비슷한 이름과 메뉴를 벗어나 스몰비어 자체를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후인의 스몰비어체인점 '독도치킨' 관계자는 "기존의 메뉴에서 약간의 변화만 주는 방식은 금방 한계에 도달할 수 밖에 없다. 당사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사람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스몰비어의 형태를 제공하고자 '독도치킨'을 론칭했다.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새로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소자본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점주를 위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독도치킨'은 소규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10개 매장에 한 해 원가 오픈 및 가맹비 무료와 인테리어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 중이다. (주)후인의 호프체인점 '독도치킨' 창업문의 및 세부사항은 1:1상담과 문의 전화(1644-92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