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S수퍼마켓, 8일 하루동안 잡곡 전 품목 팝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18 10:43


GS수퍼마켓이 김장철을 맞아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맛NO1 GS수퍼마켓은 이달 18일(화) '팝카드가 쏜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카드가 쏜DAY'는 18일 하루 동안 GS수퍼마켓의 채소와 잡곡(양곡은 제외) 전 상품을 팝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고객들은 김장에 필요한 배추(3입 망), 다발무, 알타리무, 마늘, 고추, 쪽파 등 김장 채소뿐만 아니라 고구마, 감자, 오이, 파프리카, 브로컬리 등 평소 즐겨 찾는 채소까지 모든 채소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건강을 생각해 밥에 섞어 먹는 현미, 찹쌀, 서리태 등 다양한 잡곡 역시 18일 팝카드로 결제 시 알뜰 구매가 가능하다.

또, GS수퍼마켓은 이달 21일~23일까지 팝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GS&Point 2천점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GS수퍼마켓은 매달 하루를 정해 '팝카드가 쏜DA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음 달 16일에는 모든 수산/건어물을 팝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GS수퍼마켓은 매주 전단 상품에 대해 팝카드로 결제 시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팝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천인호 GS리테일 수퍼마켓 마케팅 팀장은 "GS수퍼마켓과 GS25에서 팝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이번 팝카드가 쏜DAY 이벤트를 잘 활용해서 알뜰한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