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일아카데미 어학원, 겨울 필리핀 영어캠프 진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11-03 10:33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예일아카데미 어학원이 2014-15 겨울 필리핀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2015년 1월 4일부터 2015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4주 과정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생 모두에게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레벨테스트 및 영어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한 전화화상영어 6주, 그리고 단체활동을 위한 단체T셔츠 등이 제공된다.

이번 캠프는 지난 10년간 축적된 교육노하우를 통해 효과적으로 적용되어온 커리큘럼으로, 학습해야 할 기본방향과 목표를 제시하면서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학습시스템을 구성, 구술+문법/어휘 테스트로 개인별 실력을 진단한 후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정하여 학습하며 언어의 네 가지 영역인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를 균형 있고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또한 학생들의 일반적인 수준을 감안해 단계별 기준을 마련, 영어학습의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코스, 중상급 학생들을 위한 전문과정, 깊이 있는 사고력과 논리적인 전달능력 향상을 위한 고급과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주중 매일 4시간의 1대1 수업과 소그룹 수업 4시간, 그리고 방과후 수업 등을 통해 4주 기준으로 하루 최소 8시간씩 총 160시간 동안 오로지 영어 환경에 노출되게 된다. 아울러 캠프 종료 후에도 영어활용에 대한 감을 잃게 하지 않기 위해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영어환경에 노출 될 수 있는 도구를 캠프생들 모두에게 제공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유통회사인 비타민하우스(주)가 운영하는 예일아카데미 주니어 영어캠프의 비용은 400만원이며, 개인용돈을 제외한 항공료 등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