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국민 외식 메뉴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후인의의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을 치킨에 가정 먼저 접목시켜 화덕치킨을 탄생시킨 기업으로 다수의 치킨프랜차이즈들 중에서 단연 주목받고 있으며 철저한 가맹점 위주의 본사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돕고 있다.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고온의 화덕에서 닭을 익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보편적인 방법과 달리 화덕에 굽는 방법을 사용해 트랜스지방 제거에 탁월하며 퍽퍽하지 않은 식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가맹점과의 상생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주)후인의 치킨전문점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은 타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정책을 통해 체인본부보다 정보가 부족할 수밖에 없는 가맹점주에게 끊임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구를 통해 성공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있는 아이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현재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의 창업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화꾸닭'의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