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전국적으로 비가 내려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면서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올킬 슈퍼위크를 통해 7일까지 5일간 김치냉장고, 온수매트 등 겨울 필수 가전제품을 최대 61% 할인판매한다.
3~7일까지 일일특가상품과 같은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을 매일 0시부터 한정수량 할인한다. 3일에 LG, 위니아, 지펠 김치냉장고 총4종 상품을 각 50대씩 무료배송조건으로 할인판매한다. 4일에는 보국과 삼양, 둘리, 코멕스 전기요를 각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5일은 모리타, 한일, 윈드피아, 유니맥스 온풍기를 선보인다.
아울러 온수매트 구입시 선착순 2천명에게 라면을 증정하는 '가격신화' 행사도 연다. 13일까지 웰퍼스, 일월, 효암, 한솔, 대성, 삼원, 스팀보이, 우진 등 8개 브랜드 온수매트 선착순 2천명 고객에게 진라면 1박스(20개입)를 제공한다. 동절기 차량용품도 '겨울 차량용 상품 모음전'을 통해 최대 60% 할인한다. 우레탄, 직물, 스프레이형 스노우체인과 열선시트, 핸들커버, 성에방지커버 와이퍼 등을 할인판매한다. 특히 9패드 우레탄 스노우체인을 58% 할인한 3만9900원에 전차종 균일가로 판매한다.
옥션 지경민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김장철이 되는 11월 초는 전기매트-김치냉장고 판매가 급격히 증가한다"며 "올해는 배춧값이 떨어져 김장량이 늘어남에 따라 대용량 김치냉장고를 예년보다 많이 준비했고 고객 가격부담을 줄이기 위해 할인쿠폰도 동시에 발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