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PC 온라인 게임 '네임드온라인'이 지난달 25일 1박 2일간 유저 간담회인 '나그네 캠프(나와 그대와 네임드가 함께하는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권이슬 리포터'가 함께하는 '녹스 게임' <네임드 온라인> '나그네 캠프' 참여와 녹스게임 사옥 방문 장면은 금일 KBS 'ICT 감성과 과학의 만남' 프로를 통해 방영됐다. 방송을 통해 녹스게임이 서비스 중인 '네임드온라인'과 차기작 'X온라인'의 디자인 과정 및 컨셉 회의 과정 등 사내 이모저모와 담당자와의 인터뷰 장면도 방영됐다.
오픈 2개월을 맞는 '네임드온라인'은 고객 감사의 혜택으로 다양한 참여 시 전원 및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캐시를 지급하는 유니크한 '11월의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네임드온라인'은 MMORPG 게임만의 특성이라 할 수 있는 전투와 다양한 던전/전장/PVP/PVE 는 물론, 삼국 가위바위보/여우경주 등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며,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던 클럽, 파티룸, 카페, 인연, 결혼 등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가 강조돼 있고, 여성유저가 주도적으로 참여해 유저들간의 각종 이벤트와 버프 및 아이템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카툰랜더링 기법을 적용한 밝고 경쾌한 그래픽으로 유저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외에 '생활 제작'이라는 아이템/장비 제작 기술이나,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이 가능한 '카드 시스템', 그리고 진화/제련/속성 강화가 가능한 '탈것 시스템'은 물론, 영웅 캐릭터의 전투 지원이 가능한 '무혼'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게임(www.noxgame.kr/)'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임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