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난히 건조한 올 겨울 피부관리는 캐비어가 큰 화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1-03 16:01


거세진 바람과 차가운 공기는 피부의 당김이 더 심해지면서 피지선과 땀샘이 위축돼 노폐물 분비가 어려워져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에 쉽게 건조함을 느끼게 되고, 탄력이 저하돼 피부의 노화가 다른 계절보다 오기 쉽기 때문에 같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보습관리와 영양공급인데, 보습 관리는 유,수분 밸런스가 하루 중 잘 맞는 아침 세안과 하루 종일 외부 활동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저녁 세안을 중점적으로 해주는 게 좋다. 아침 세안은 가볍게 물로만 해줘도 좋지만 저녁 세안은 하루 종일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면서도 보습력이 좋은 클렌저로 세안해주는 것이 좋다.

또 겨울철에는 평소 좋은 피부도 쉽게 푸석푸석해지고 화장이 들뜨기 쉬운데 충분한 영양케어로 좋은 컨디션의 피부의 유지가 어느 계절보다 절실히 필요하다.

겨울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활력을 위해 단백질이 풍부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캐비어의 효능으로 탄력, 주름, 색소침착 등의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건강을 지킬 수 있어 겨울철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찬바람과 건조함으로 고생하는 피부를 위해 올 겨울에는 캐비어가 솔루션의 비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명 호텔을 비롯해 청담동의 고급스파에서 캐비어 스파프로그램을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고 다양한 캐비어 제품들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700억 클렌저로 유명한 맥스클리닉(www.maxclinic.com)에서도 겨울을 맞아 로얄캐비어오일폼의 런칭을 앞두고 있다. 로얄캐비어오일폼은 캐비어에서 추출한 벨루가와 꿀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과 높은 영양성분으로 각질을 매끄럽게 제거하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자극 없이 부드럽게 케어 해준다.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어오일폼은 오는 11월 5일 11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런칭하고 맥스클리닉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런칭 전 한정수량 특별판매를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