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배움사이버, 45명에 장학금 전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11:13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career.baeoom.com)이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본원에서 2014년 1학기 장학수여식을 진행 하였다. 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과 우수교수자에게는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총 1400만원이 전달되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습자 중 '최우수상'을 받은 인정아(43세, 보육교사 과정)씨는 "육아로 경력 단절된 생활을 하던 중, 육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재취업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기에 보육교사 과정을 시작 했다. 그런데 이렇게 장학생으로까지 선정되어 기쁘고 이제는 보육교사 현장 전문가로서 보람된 일을 하겠다' 는 수상소감을 발표 하였다.

장학수여식은 1부<장학수여식>, 2부<대화의 시간>으로 나뉘어 진행 되었다. 1부에서는 장학생과 우수교수자들의 노고에 보답하는 시간, 2부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학습자와 우수 교수자가 직접적인 교류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하였다. '대화의 시간'에 참석한 학습자와 우수교수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전공별 향후 진로 계획에 대한 의견과 정보를 교환하였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해가 갈수록 학습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우수한 성적을 볼 수 있다.' 며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한 학습자들이 폭 넓은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원도 해마다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학위취득 과정으로 2014년 마지막 <11월 5일>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창립 15주년 기념 56%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배움을 희망하는 많은 학습자를 기다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688-7919 번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