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폭우 속 출항 왜?…사고 이틀째 구조소식 없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20 18:56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폭우 속 출항 왜?…사고 이틀째 구조소식 없어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폭우 속 출항 왜?…사고 이틀째 구조소식 없어

태국 푸켓 인근 해상에서 관광객들을 태운 쾌속정이 대형 어선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쾌속정에 타고 있던 한국인 4명 중 2명이 실종됐다.

태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19일 오후 3시 30분쯤(현지시각) 태국 푸켓섬 인근 해상에서 쾌속정 '시스타'가 인근 유명 관광지인 피피섬 산호 지대를 구경하고 당일 푸켓으로 돌아오던 도중 어선과 충돌했다.

이 사고로 탑승자 가운데 10명이 구조되고 27명이 실종됐다.

특히 관광객 중에는 한국인 4명이 포함됐으며, 이 중 유모(남·31)씨와 이모(여·26)씨 등 2명은 구조되고 고모(남·31)씨와 안모(여·28)씨가 실종된 상태이다.

현재 구조된 한국인 2명은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주태국 한국대사관은 밝혔다.

사고가 난 쾌속정에는 한국인 4명, 중국인 31명, 영국인 2명 등 관광객 37명과 태국 승무원 6명이 타고 있었으며 부상을 입은 중국인 14명이 인근 병원 3곳으로 이송됐다.

한편 사고 직후 푸켓 해양 경찰과 민간 구조대가 나서서 인근 해역을 수색했지만 폭우로 어려움을 겪었고 사고 이튿날인 20일에도 구조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소식에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정말 충격이네요",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어떻게 이러한 일이 벌어진 거죠?", "태국 푸켓 한국인 2명 실종, 놀러갔다가 정말 무슨 일이랍니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