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체리쉬, 잠실 제2 롯데월드몰 쇼핑몰에 신규 매장 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20 11:28


체리쉬가 송파구 잠실의 롯데월드몰 쇼핑몰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 (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쇼핑몰동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체리쉬 롯데월드몰점은 가구부터 패브릭, 소품까지 집 꾸미기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50평 규모의 매장이다. 타 체리쉬 매장에 비해 소품류를 강화하고 전면 배치한 게 특징으로 침실, 거실, 서재 등 공간별 전시를 통해 가구와 소품은 물론 공간 연출 노하우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몄다.

롯데월드몰을 찾는 2030 젊은층과 가족 단위 고객의 선호를 고려해 무거운 느낌 대신 밝고 편안한 분위기로 공간을 연출했다.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알려진 베스트셀러 가구를 중심으로 공간형 쇼룸을 구성했다.

체리쉬 유경호 대표이사는 "체리쉬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 내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체리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제품력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벨기에, 독일 등 유럽 유명 디자인 소품과 쿠션, 조명, 침구류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인기제품인 '라포레 침대', '론2 소파' 등 구매 시 각각 협탁과 소파테이블을 한정 수량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