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미티피, ‘리-허니문 (re-honeymoon)’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10 09:22


토미티피 '리-허니문 이벤트'는 지난 8일 시작된 모성수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산부가 리-허니문을 통해 힐링하면서 태아에게 충분한 모성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정서적 안정을 돕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9월 26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예비엄마 중 추첨을 통해 1등을 선정, 남편/아기와 함께 힐링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디럭스룸, 디너, 스파 등 호텔이용권과 엄마의 모성을 아기에게 그대로 전해줄 수 있는 제품인 젖병, 젖꼭지 등 수유용품이 포함된 토미티피 '모성수유 패키지'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당첨자 10명(2등)에게 토미티피 모성수유 젖병과 건강한 임신, 출산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여 참여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토미티피 담당자는 "임신기간 엄마와 태아의 정서적 안정과 교감이 중요하기 때문에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수유 시 아이에게 엄마의 따뜻함까지 전하자는 취지의 모성수유 캠페인을 알리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미티피는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는 그랜드 힐튼 호텔과의 태교패키지 제휴를 통해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출산준비용품인 토미티피의 수동 유축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미티피 수유용품은 엄마가슴을 닮아 넓은 젖꼭지로 모유 수유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BPA FREE의 폴리프로필렌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