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미티피, 엄마와 아기가 교감하는 ‘모성수유’ 캠페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4:19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토미티피(tommeetippee.0to7.com)'가 오는 10일부터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은 모유수유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엄마의 모성이라는 것을 알리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방송인 설수현 및 육아전문가 등 총 4인이 멘토로 함께 참여한다. 또한 토미티피는 수유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스토리텔링 컨셉의 화보를 육아전문지 베스트베이비와 함께 공개했다.

화보에서 방송인 설수현은 모성수유 캠페인에서 따뜻하고 온화한 미소를 통해 세 아이의 엄마다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는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수익금의 일부는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토미티피는 엄마와 아기가 겪는 수유에 대한 고민과 아기와의 교감이 담겨있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www.tommeeevent.co.kr)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엄마들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육아의 어려움을 토대로 구성한 이번 영상은 지난 8월 베페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공개되어, 박람회를 찾은 엄마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해당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33명에게 토미티피 모성수유 젖병 150ml(신생아용)을 증정하며, 10월 10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토미티피 담당자는 "모유수유가 좋은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모유수유가 어렵다면 유사한 환경을 만들어 엄마의 모성을 전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소비자들이 '모성수유' 캠페인을 통해 엄마와 아기가 정서적 교감을 나누고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30일에는 방송인 설수현이 '토미티피 모성공감 토크쇼'를 진행한다. 해당 토크쇼에서는 수유 고민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자리로 설수현이 자신의 경험담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참가방법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월 10일 오픈되는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www.tommee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