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치소비'로 프리미엄 제품들 인기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12:55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생활용품기업 피죤이 '무균무때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피죤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은 최근 살균 세정 성분을 강화한 '무균무때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무균무때 프리미엄'은 각종 찌든 때를 한번에 세정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세정제로 살모넬라, 비브리오균 등 각종 해로운 균만 선택적으로 99.9%를 박멸하는 제품이다. 천연 티트리 오일 성분으로 살균 세정력을 높인 게 특징이다. 울트라 스티킹 검(Ultra Sticking Gum) 성분이 찌든 때를 강력 세정하며,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원료를 사용해 안전도를 높였다. 상쾌한 기분이 들게 하는 은은한 릴리향과 재오염 방지제 성분 함유로 더욱 깨끗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주방, 욕실 등 곳곳의 찌든때와 묵은때를 강력하게 제거해준다.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프리미엄 티(Tea) 5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기존 9종의 티(Tea) 중에서 지난해 인기 있었던 제품 '캐모마일 레드티', '페퍼민트티', '로즈쟈스민티', '어린잎 녹차', '얼그레이 홍차' 등 5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종이 박스였던 기존 포장과 다르게 철제 케이스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해 휴대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티답게 품격을 한층 더했다.

CJ제일제당의 한식전문 브랜드 하선정은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까나리 액젓 '하선정 명품장액젓 까나리'를 출시했다. '하선정 명품장액젓 까나리'는 CJ제일제당 식품발효연구소의 기술력과 60년 하선정 발효 전통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까나리 등 국내선 선어와 순수 천일염만 사용해, 100% 자연재료 액젓의 맑고 깨끗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새 장을 담글 때 묵은 간장을 섞어 발효하는 '덧장발효' 방식을 업계 최초로 액젓 발효에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시켰다.

생활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프리미엄 주방 소형가전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블렌더, 핸드블렌더, 커피메이커, 토스터, 무선주전자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디자인과 전문가용 제품에 있는 편의 기능을 적용시켜 프리미엄 급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금강제화 버팔로는 남녀 프리미엄 등산화 세트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한 세트는 등산화 1족, 캐쥬얼화 1족으로 구성됐다. 등산화는 최상급 멤브레인을 탑재, 투습과 내수압 7000이상 등으로 오프라인 내 유통되고 있는 고어텍스 등산화와 비견될 정도다. 남녀 캐쥬얼화는 천연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생활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