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가을맞이 ‘이불세탁 1+1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0-06 09:36


완연한 가을이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 차가 큰 환절기인 탓에 두꺼운 이불을 내놓는 시기이기도 하다.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는 오늘(6일)부터 11일까지 '이불세탁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불 한 채를 맡기면 추가 한 채는 무료로 세탁해 주는 혜택으로, 극세사 이불 등 부피가 큰 이불 세탁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진행 되며 이불, 요피, 담요, 침대커버, 침대시트 등 일반적인 침구류는 물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다운(오리, 거위털)과 양털, 극세사 이불까지 포함해 총 19개 품목을 대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린토피아의 대표 세탁 서비스인 '이불세탁 서비스'는 대용량 세탁기와 체계적인 건조 시스템을 도입, 대형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55℃ 이상의 열풍 건조를 사용해 각종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해주며 대형 건조기까지 더해 이불 속 먼지나 진드기 사체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특히 텀블링 건조는 풍성하고 폭신한 쿠션감까지 살려줘 뽀송뽀송한 느낌으로 인기가 좋다. 두툼한 이불로 옷장 정리가 고민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진공 압축 포장 서비스'도 추가로 운영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환절기가 되면서 보관해두었던 두꺼운 이불을 세탁하려는 분들이 많다" 면서 "부피가 커서 가정 내에서 이불 세탁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알뜰하게 이불 세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한편, 지역별 크린토피아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http://www.cleantopia.com/)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