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일가족 3명 살해한 이유 알고보니…홧김에? 충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0-01 18:55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광주의 한 아파트에서 여중생 등 일가족 3명이 살해된 사건의 용의자가 검거됐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1일 여중생 A(14·중1)양과 A양의 어머니(41)·외할머니(68) 등 3명을 살해한 혐의(살인)로 김모(34)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김씨는 지난달 29일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 광주 서구 치평동의 모 아파트에서 A양의 어머니, A양, 외할머니를 연이어 살해하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씨는 사건 당일 오후 6시쯤, 사귀던 사이인 A양의 어머니와의 관계가 최근 소원해지자 환심을 사려고 꽃바구니를 들고 A양의 어머니가 거주하는 아파트를 찾았다.

그런데 김씨는 A양의 어머니와 대화하던 중 자신을 '무시했다'는 이유로 홧김에 A양의 어머니를 목 졸라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씨는 이에 그치지 않고 A양의 집을 찾은 외할머니도 둔기로 때려 숨지게 했으며, 학원을 마치고 귀가하는 A양마저 질식시켜 살해한 것으로 전해졌다.

범행 후 김씨는 타고 온 렌터카를 이용해 도주, 번개탄을 피워 자살을 시도했지만 미수에 그쳤다. 이후 전북 고창지역의 야산 밑에 차를 세워놓고 은신하던 중 경찰에 검거됐다.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에 네티즌들은 "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끔찍한 사건이다", "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어떻게 이런 범죄를", "

광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홧김에 가정을 파괴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