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MAC), 김나영과 함께 하는 '트렌딩 나우' 글로벌 프로젝트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11:22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한국의 패셔니스타이자 트렌드 세터로 정평이 나있는 방송인 김나영과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최초의 글로벌 트렌드 영상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트렌딩 나우(Trending Now)'라는 타이틀의 이번 영상은 코리안 뷰티 뿐 아니라 패션까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국의 트렌드가 무엇인지 리얼하게 담아냈다.

총 1년의 기획을 거쳐 탄생한 이 영상 프로젝트는 한국의 가장 핫한 장소로 알려진 이태원, 가로수길, 그리고 신촌 지역을 찾아가 그 곳에서 만난 리얼 스트리트 트렌드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4대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현장을 누벼온 한국인 유일의 맥 글로벌 수석 아티스트인 변명숙 아티스트와 스타일 아이콘으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방송인 김나영씨가 MC로 참여, 거리에서 만난 트렌드 세터들과 직접 호흡하며, K-트렌드를 풀어낸 총 3편의 경쾌한 영상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이태원 편에서는 이태원의 자유 분방하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반영한 김나영의 컬러풀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과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아이라인과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확인하는 재미도 풍성할 예정.

맥 최초의 글로벌 영상 프로젝트로 맥 뉴욕 본사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직접 방한, 제작 과정에 참여한 이번 영상물은 맥 코리아 유투브(http://www.youtube.com/user/MACcosmeticsKR)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10월 중순까지 3편이 모두 공개된다. 또한 향후 맥의 글로벌 SNS 채널들을 통해서도 공개 K-트렌드를 전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