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눈썹모양으로 달라지는 인상, 간편 반영구화장이 효과적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09:37


많은 사람들이 인상을 바꾸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인상을 손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눈썹 손질'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실제 각진 얼굴이나 얼굴이 긴 경우, 둥근 얼굴 등으로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눈썹 아치를 완만하게 그리거나 산 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것, 또 눈썹을 얇게 그리거나 눈썹 꼬리 위치를 바꿔주는 것 등의 손질만으로도 얼굴이 훨씬 갸름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인상으로 바뀔 수 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자신의 눈썹 모양을 어떻게 손질해야 할지 모른다면, 혹은 눈썹 숱이 너무 없어 눈썹을 그리는 것 자체도 쉽지 않은 경우라면 눈썹 전문가를 찾아 다양한 방법으로 눈썹을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눈썹관리를 할 때 효과적인 방법으로는 눈썹 반영구 화장을 들 수 있다. 반영구 화장은 자연눈썹 외에도 아이라인, 틴트입술, 헤어라인 교정, 두피교정, 미인점 등 다양한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법으로, 개인의 얼굴형에 맞는 눈썹모양을 디자인하여 시술 받으면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인상 자체를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된다.

다만 시술 방법에 있어 안정성이 가장 중요하므로 반드시 의료기관의 의료진을 통해 시술 받는 것이 좋고, 디자인적인 요소 또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 디자이너들과 의료진이 협진하는 곳에서 시술 받을 것이 권장된다.

이와 관련, 모제림의 경우 뷰티라이너 컬러리스트와 의료진의 협진으로 반영구시술 전담팀을 구성, 모제림 반영구 센터를 운영 중이며, 풍부한 시술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이 디자인 중심적인 결과로 여성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모제림 메디컬 반영구센터의 뷰티라이너 한선미 디자인 원장은 "안정성을 인증 받은 마이크론 크기의 색소 입자를 피부 표피와 진피 사이에 주입하여 부작용 없이 땀이나 물에 지워지지 않은 안전한 눈썹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조건 진한 반영구문신보다는 얼굴형과 피부 상태에 맞는 모양과 색감을 골라 자연스러우면서도 인상을 부드럽게 바꿔줄 수 있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모제림에서는 현재 시술 후 3개월 고객만족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메디컬 반영구 시술의 경우 4개월까지 고객 만족을 보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