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6종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24 11:26


불스원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6종을 출시한다.
사진제공=불스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주)불스원(대표이사 이창훈)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6종을 출시한다.

불스원은 '더 건강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위해, 불스원 핑크리본 캠페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한다. 그 일환으로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불스원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은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언제나 새 차처럼 쌩쌩하게 만들어주는 '불스원샷(가솔린용/디젤용)', 4개의 관절구조로 자동차 전면유리에 강력히 밀착해 물방울을 완벽히 제거하는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향기로운 드라이빙을 위한 '그라스 레스떼렐 피렌체 아이리스'와 '폴라패밀리 통풍구형 방향제 샤샤(플로럴향)', 자동차 도장면 및 유리를 손쉽게 닦을 수 있는 '불스원 유리세정티슈'와 '불스원 세차&왁스티슈' 등 총 6종류가 출시된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 심볼을 활용해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수익 중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한다는 내용을 패키지에 담아 제품을 구입하면 소비자가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한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9월 4째주부터 대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여성의 건강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후원될 예정이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위해 지난 7월 1일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불스원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장기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올 10월 서울에서 진행하는 핑크리본 마라톤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불스원 마케팅담당 유정연 전무는 "여성운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종을 엄선하여 핑크리본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생활은 물론 더욱 건강한 여성의 삶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함께할 수 있으니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진행하고 있는 '핑크리본 캠페인'은 여성의 생명과 아름다움을 유방암으로부터 지키자는 취지로 매년 10월 전세계적으로 펼치는 유방암예방 캠페인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