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텐세컨즈, F/W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2:39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2014 F/W 시즌을 맞아 '퍼스트 레이디 룩' 메이크업 컬렉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F/W시즌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표현과 레드와 버건디 색상 중심의 트렌드 컬러가 유행할 전망으로 텐세컨즈 '퍼스트 레이디 룩' 메이크업 컬렉션은 쿠션형 파운데이션, 립스틱, 네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커버 쿠션(13g/ 38,000원대)'은 차세대 쿠션형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수분감이 살아있는 미라클 커버 쿠션이 더 얇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해준다. 수분을 머금은 쿠션 퍼프가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을 터트려 자연스럽게 잡티를 커버해주며 매끈한 피부결을 표현해주어 올 가을 최소한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행할 가운데 가장 주목 받는 트렌디한 쿠션형 제품이다.

입술의 볼륨을 살려주는 히알루론산과 천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8ml/ 22,000원대)은 F/W 시즌에 주목 받는 세련되고 깊이 있는 '버건디'색상이 포함된 체리핑크, 스위트 로즈, 퍼스트 레이디, 럭셔리 우먼, 클래식 로즈 등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셀프 네일 유행은 이번 시즌에도 지속 될 예정으로 반짝이는 고광택의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13ml/7,000원대)'에는 스파클링자몽, 메탈릭초콜릿, 초콜렛핑크, 버건디와인, 섹시디바, 리얼블랙 등 감각적인 컬러의 6종을 출시했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은 광택감과 투명성이 좋으며, 손톱 굴곡에 맞게 특수 컷팅된 와이드 타입 브러쉬로 자국 없이 신속하고 매끈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텐세컨즈 민선영 브랜드 매니저는 "텐세컨즈에서 올 가을 '퍼스트 레이디 룩'에 맞춰 우아하고 럭셔리한 컨셉에 주목했다"며 "가을 분위기를 한껏 나타내는 트렌디한 색상의 메이크업으로 투명한 피부 표현과 더불어 입술과 손톱을 우아하게 물들여 배우 민효린처럼 가을 여신으로 변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텐세컨즈 2014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350여개 세니떼뷰티샵 에서 구입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