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PN풍년,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 '꾸노 죽제조기'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9-17 10:55


주방 전문기업 PN풍년이 멀티 쿠커 '꾸노 죽제조기'를 출시했다.
사진제공=PN풍년

종합 주방용품 전문 기업 PN풍년(대표 유재원, http://pn.co.kr/)이 영양만점 멀티 쿠커 '꾸노 죽제조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꾸노 죽제조기는 다기능 영양식 제조기로 건강죽, 이유식 등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아침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이나 수능을 앞둔 수험생, 영·유아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두유, 이유식, 일반죽, 오곡죽 등 네 가지 기능으로 나눠져, 원하는 메뉴에 따라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원터치 자동 방식'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홈메이드 영양식을 완성할 수 있다. 꾸노 죽제조기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죽이나 이유식을 만들 때 뜨거운 불 앞에서 계속 저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조리가 끝난 뒤 간편하고 깨끗하게 내용물을 씻어 낼 수 있도록 자동 세척 기능을 추가했다. 제품 내부를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보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PN풍년 관계자는 "시간에 쫓기지 않고 누구든지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홈메이드 영양식을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 북'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날씨가 선선해지는 올 가을, 꾸노 죽제조기'로 건강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