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 와이번스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 데이’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6 09:02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지난 13일 SK 와이번스의 홈경기가 열린 인천문학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 연속 SK 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매해 경기 관람객과 자사 회원들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올해의 경우, 정기 주문 프로모션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했다. 또한 허벌라이프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인 호날두 선수 광고 영상을 방영하고 경기 중 이닝간 교체타임에는 전광판 퀴즈를 통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허벌라이프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헬씨 프로그램1'과 '프로틴 바 디럭스' 등 빛나는 아름다움과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자사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자사 사회공헌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상록보육원의 아동들이 선발 출장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받는 스타팅라인업 이벤트에 참여하고 에스코트 키즈로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여 애국가를 제창해 의미를 더했으며,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가 직접 참여해 기념 시구로 경기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SK 와이번스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경기장을 찾은 야구 팬들과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허벌라이프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자사 제품들과 뉴트리션 전문지식을 토대로 SK 와이번스 선수단의 건강 관리를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또한 SK 와이번스 장순일 사업본부장은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선수들이 실제 훈련 및 경기 시 자주 섭취하고 있으며, 선수들 및 코치진의 영양 관리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전세계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250 개 이상의 선수개인 및 팀과 각종 스포츠대회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또한 SK 와이번스를 포함하여 축구, 농구 및 트라이애슬론과 민속 스포츠인 씨름과 태권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Healthy Active Lifestyle; HAL)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