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휴를 앞두고 라식라섹 등 시력교정수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글로리서울안과 구오섭 원장은 "라식라섹수술은 반드시 정밀검사 및 유전검사를 통해 자신의 눈 상태를 먼저 확인한 후 진행되어야 한다. 사람의 눈은 손의 지문처럼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맞춤 수술을 선택해야 안정성과 함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한다.
검사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라식수술 전문의가 직접 수술하고 관리하는 지, 부작용은 없는지, 수술 전 실시하는 사전 검사가 얼마나 정밀하게 진행 되는지, 개인의 눈 상태를 고려한 맞춤식 검사와 수술 처방이 내려지는지, 개인별 눈 특성에 따른 라식라섹수술 회복기간을 고려한 사후 관리 처방과 보장이 믿을만하고 실현 가능한 보증인지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한다.
이러한 수술 방식 덕분에 지난 10년간 라식라섹수술 부작용들 가운데 주요 부작용 0%를 기록하고 있는 글로리서울안과는 평생 관리가 보장되는 7UP 감동라식 관리보증서와 더불어, 온라인 홈페이지 내 '마이챠트'라는 개별 관리 시스템을 통한 평생 관리를 제공 중이며, 현재 103,789명이 수술 환자들이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받고 있다.
또 최근 불안감을 안고 안과를 찾는 환자를 위해 안전감동, 결과감동, 관리감동, 가격감동, 나눔감동 등 감동5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눈짱맘짱, 아이비케어 등과 제휴를 맺고 '눈에 관한 60가지 항목의 무료검진 서비스'를 지원해주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