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하반기 소파 신제품 '리논'을 출시하고 기념으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거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9월 21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한 후 한샘몰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 거실 활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연을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1등 2명에게는 한샘 리논 소파와 타임 거실장 세트를, 2등 2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샘리빙 럭스 거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한샘몰 거실가구 구매자 전원에게는 제품가의 5%를 마일리지로 돌려준다.
?1등에게 주어지는 체험용 거실 가구 '리논 소파'는 최고급 면피 가죽과 독립스프링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안한 착석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과 베이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986,000원(4인용, 일반)부터 1,206,000원(4인용, 코너형)까지다.
'리논 소파'와 함께 두면 좋을 '타임 거실장'도 세트로 제공된다. 타임 거실장은 길이180cm 높이 1단 한 가지 크기로 가격은 203,000원이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한샘몰 지수진 공간 디자이너는 "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동시에, 가족이 아닌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공개되는 공간이기도 해 집 안에서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공간이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가 거실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운 거실을 꾸며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이 많은 가을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북유럽 스타일 소파 '피노(PINO)'도 선보인다. 등판과 좌판은 모카(mocha, 짙은 갈색)와 베이지, 회색으로 디자인해 복고풍의 느낌을 살렸고, 팔걸이와 다릿발 부분은 원목의 질감을 살려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을 연출한다. 또한 일반적인 소파보다 등받이가 10cm 높아 앉았을 때 편안함을 더했다.
주로 작은 평형대에 거주하는 신혼부부들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1인용, 2인용, 3인용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각각 299,000원, 359,000원, 459,0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9월 한달 간 10만원 상당의 패브릭 커버를 증정한다. 또 구입 후 9월 내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주고,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에 사용 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한샘 마일리지 10만원을 돌려준다. 당첨자는 10월 7일 한샘몰 사이트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