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추석 연휴 동안 방송인 유재석이 출연하는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비타민C1000'의 TV 광고 2탄을 공개했다.
CF에서 유재석은 농부, 영국의 근위병, 탐정, 연구원 등으로 분해 고려은단이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후 연구원으로 분한 유재석은 고려은단 비타민C의 꼼꼼하고 엄격한 생산 과정을 소개하며 고려은단 제품의 품질력과 높은 신뢰도를 어필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1995년 출시 이후 19년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
위 브랜드다. 지난 2009년부터 DSM사와 비타민C(Ascorbic Acid 97%)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맺으면서국내 1000㎎ 고함량 비타민C 제품 중 유일하게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하고 있다.
DSM사의 비타민C 원료는 유럽 천혜의 옥수수밭에서 자란 자연 원료를 그대로 수확, 그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포도당을 발효·농축·정제해 만들고 있어 더욱 높은 안정성을 확보하여 명품 비타민으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고려은단은 비싼 영국산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대에 비타민C를 생산하고 있다. 원가절감을 위해 대량 구매 및 최신 자동화 설비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