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BQ 우쿠야, ‘안심체험창업 설명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0 13:36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그룹의 새로운 컨셉인 일본식 우동, 돈까스, 샤브샤브 전문점 '우쿠야'(대표 김도균)가 오는 11일 우쿠야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안심체험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안심체험창업 설명회에 참석한 후 우쿠야를 오픈하는 가맹사업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은 ▲2백만원 상당의 매장 홍보 물품 지원, ▲오픈 후 5일 간 전문 슈퍼바이저의 무상 파견, ▲1대1 경영지도 등이다.

특히 안심체험창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매장의 오픈부터 메뉴조리, 손님접대, 매장의 홍보/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우쿠야 매장 운영 전반을 체험해 보고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배워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우쿠야' 창업에 대해 A부터 Z까지 모든 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 안심체험창업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전화(080-777-8292) 혹은 이메일(u9@bbq.co.kr)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참가희망자들은 별도로 신청해 개별상담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우쿠야' 는 연중 불경기가 없는 돈까스와 우동메뉴에 가족단위 외식 및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로 각광 받는 샤브샤브, 철판구이 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낮부터 밤까지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예비창업자의 창업자금에 맞추어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