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한풀 꺾이고 어느 새 가을의 문턱에 접어들었다.
이번 '하카타 秋라멘'은 진하게 끓여낸 돈코츠 육수에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를 입힌 돼지고기 토핑을 듬뿍 얹은 라멘으로 시즌 한정 메뉴이다.
잇푸도 측 관계자는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전문 쉐프가 장시간 정성껏 우려낸 육수에 잇푸도만의 특제소스를 입힌 돼지고기 토핑을 푸짐하게 올렸다"며, "한 그릇만으로 여름 내 잃어버렸던 입맛과 원기를 되찾기에 충분한 잇푸도식 고기 라멘"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잇푸도는 1호점인 '잇푸도 서울'에 한해 특별 한정메뉴 '점보라멘'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 가을, 잇푸도 서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별 한정메뉴 '점보라멘'은 잇푸도에서 특별 제작한 원기충전용 스테미너 라멘으로, 일반 라멘에 비해 고기와 야채가 약 2배 정도 많은 빅 사이즈가 특징. 여기에 싱싱한 낙지까지 곁들어져 가을맞이 보양에 제격이다.
특별 한정메뉴 '점보라멘'은 잇푸도 서울에서만 오는 11월 말일까지 일일 한정 20그릇씩 판매하며, 가격은 1만 2천원이다.
한편, 잇푸도는 오는 11월 말일까지 시즌 한정 메뉴인 '하카타 秋라멘'이나 '점보라멘'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디저트로 레몬셔벗이나 레몬에이드를 무료 제공한다.
시즌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15일까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티켓을 증정하는 페이스북(facebook.com/IPPUDOSEOUL)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면 참여해 보는 것도 좋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