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등영어,올바른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5 15:11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속담이 있듯이 어릴 때부터 올바른 영어교육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의 경우 교육 습관에 대한 걱정은 커질 수 밖에 없다.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길러내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집중적인 영어교육 방식이 매우 중요하다.

어린 나이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만큼 누구에게 영어를 배우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게 된다.이에 학부모들은 자녀들의 영어학원을 선택하는 데 있어 신중할 수 밖에 없다.이러한 고민들을 덜어주는 곳으로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이 각광을 받고 있다.

80년 전통의 영국문화원 어학원(www.britishcouncil.kr)은 영어 교육에 특화된 전공과 전문 영어 교사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 원어민 교사들로 이뤄져 있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회화 위주의 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 능력을 길러주는 영국문화원 어학원 초등코스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총 6단계 레벨에 맞춰진 독서 교육을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습관을 가질 수 있다.

또,학부모를 위한 아이들의 영어 공개 수업을 통해 어떻게 진행되고 어떤 방식으로 참여하는지 볼 수 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열리는 학부모 워크숍에서는 아이의 영어 공부를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현재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영국문화원 어린이 영어교실 달력 경영대회'에 출품될 미술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우리 나라의 유명한 건물을 주제로 15세 미만의 어린이 영어교실 재학생 모두 참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