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포낙보청기, 추석 맞아 ‘사랑의 소리 선물’ 이벤트 진행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4-09-05 10:54


포낙보청기(www.phonak.co.kr 대표 신동일)가 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onakkr)에서 소리를 선물하고 싶은 가족 및 지인에 대한 사연을 공모하는 '사랑의 소리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소리 선물' 이벤트는 자신의 사연을 포함해 가족, 지인 중 보청기로 소리의 기쁨을 선물해드리고 싶은 대상자에 대한 감동 사연 또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적어 포낙보청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메시지로 사연을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시는 부모님', '잘 듣지 못해서 친구들 사이에서 소외된 내 친구', '차 오는 소리를 못 들어 항상 위험을 무릅쓰고 일하시는 환경 미화원 아저씨' 등 가족 뿐만 아니라 우리 이웃들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보내면 된다.

사연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21일까지이며, 접수된 사연 중 '베스트 3' 사연을 선정해 포낙보청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연을 게시하고 좋아요 및 공유, 공감 댓글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1명의 사연 대상자에게는 들림보청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베스트 3' 사연에 대한 게시와 투표는 9월 24일부터 1주일간 진행되며,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된 베스트 사연은 내달 초 포낙보청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그리고, 사연을 보낸 참가자를 포함해 좋아요 및 공유, 공감 댓글을 작성한 모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던킨도너츠 6팩(Pack)' 기프티콘 선물도 제공한다.

포낙보청기 신동일 대표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주변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보청기로 소리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난청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낙보청기는 전국 100여개의 포낙보청기 전문?취급센터와 함께 히어더월드(Hear the world) 난청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