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시장은 다양한 분야로 나누어져 있다.
삼겹살은 그 동안 솥뚜껑 삼겹살, 볏짚 삼겹살, 금을 뿌린 삼겹살 등 시대를 따라 진화해 왔다. 흔한 맛과 식상함은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시장의 흐름에 뒤쳐지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구이방식에 변화를 준 화덕삼겹살이 등장하며 삼겹살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고기집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삼겹살' 관계자는 "화덕에꾸운삼겹살(이하 화꾸삼)이 인기가 있는 이유중의 하나는 매장을 방문하면 볼 수 있는 커다란 화덕이라고 생각한다. 화덕을 볼 수 있다는 점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시식할 메뉴를 눈으로 확인한다는 것 역시 큰 이점이라고 생각한다. 당사는 화덕치킨을 최초로 도입한 기업으로 화덕이 가진 장점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차후에도 최적의 화덕 개발 및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앞으로도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노하우와 연구 개발을 통해 아낌없는 지원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후인의 고기체인점 '화꾸삼'은 인테리어 비용 및 주방설비와 가맹비 교육비 무상 등 예비점주를 위한 특전을 제공하여 고기집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점주의 창업 지원을 돕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