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소프라움이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18개점 및 가두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21일까지 소프라움 전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프라움의 론칭 5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그간 소프라움 구스이불에 보여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이와 같이 고객들의 무한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축하 프로모션에서는 소프라움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4년 F/W신제품 차렵이불인 '폴'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19만8천원에서 7만9천원이라는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폴은 60수 아사면 100%로 이뤄진 면 워싱 차렵이불로 모던한 감각의 기하학적인 블루와 레드컬러의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와 동시에 동 기간 4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 해당금액의 5%에 해당하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프라움 김일모 이사는 "지난 5년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여준 고객 덕분에 성장한 만큼 그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축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구스다운 침구 대표 브랜드로서 최고의 기술력과 고품질의 제품력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NO.1 베딩 브랜드로 거듭 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소프라움은 브랜드 론칭 축하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2014 F/W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 이번 하반기 리빙 브랜드의 트렌드를 점쳐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프라움 공식 홈페이지(www.sofraum.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로본점(문의번호 02-850-9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