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티몬, 추석 명절 맞아 훈훈한 친정엄마 이벤트 마련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09-03 14:49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추석 명절을 맞아 친정엄마에 대한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까지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명절, 그리고 친정엄마'라는 웹툰을 본 후 엄마가 가장 애틋하게 느껴졌던 순간에 대한 본인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티몬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11명을 선정해 140만원 상당 2인 해외여행 상품권 1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주말 2인 이용권 10명, 메가박스 2인 영화예매권 100명 등으로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명절, 그리고 친정엄마' 웹툰은 결혼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딸과 친정엄마 사이의 이야기로 이벤트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10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과 감동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미 공모된 사연 중에는 암투병을 하다 돌아가신 엄마에 대한 애절한 마음, 아버지와의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워주신 엄마에 대한 고마움, 출산하고 눈을 떴을 때 손을 잡아주던 친정엄마의 모습 같은 가슴 찡한 내용에서부터 자녀가 독립하자 젊을 적 취미였던 야구응원에 빠진 엄마의 모습, 시댁에서 고생할까 명절 때마다 음식을 전해주며 '직접 해왔다'고 말하라는 친정엄마의 이야기 등 잔잔하고도 감동적인 다양한 내용들이 펼쳐지고 있다.

티켓몬스터 송철욱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티몬은 쇼핑 채널로서의 일방향적인 상품판매에서 나아가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여성들에게 어떤 점에 있어서는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있는 명절이지만 작은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표현 못했던 사랑을 전하고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