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쯤 많은 사람들은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명절선물로 고민이 한창일 것이다. 조금 더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로 부모님을 기쁘게 하고 싶지만 결국 마땅한 것을 찾지 못해 매년 통조림, 식용유 세트 등 뻔한 상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번 추석에는 선물을 준비하기 전 부모님들이 어떤 것을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맞춤형 추석 선물 제품들을 소개한다.
|
■ 야외활동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이너웨어 선물
BYC에서 선보인 보디드라이는 특수 기능성 원사로 시원함과 통풍성을 높이고 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땀이 식으면서 발생하는 체온의 손실을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향균방취 가공을 통해 땀으로 인한 냄새를 잡아 위생적인 부분까지 고려했다.
추워질 날씨에 적합한 발열내의 보디히트도 있다. 보디히트는 인체와 태양에서 나오는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변환시키는 특수 발열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 속 산행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BYC 관계자는 "과거 단순히 보온기능만 강조됐던 내의가 이제는 특수 소재를 활용한 흡습속건, 쿨링, 발열 등의 기능적인 측면이 강화되면서 실용적인 선물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BYC이너웨어 제품은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YC는 추석을 맞아 9월 7일까지 BYC회원대상 전 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BYC 직영점에서 보디히트를 포함한 내의, 란제리, 모시메리, 아웃도어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구두 신는 아버지, 기능성 신발로 오래 걸어도 편하게
멋진 아버지에게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슈즈 제품을 추천한다. 금강제화는 '고어텍스 멤브레인' 소재를 적용시켜 방수·투습 기능을 높 인 '리갈, 랜드로바 고어텍스 서라운드'를 출시했다. 무중창 제법으로 제작되어 굴곡성이 뛰어나 우수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발포 소재를 밑창에 사용해 무게 또한 가볍다. 특히, 펀칭 처리된 바닥창은 신발의 통기성을 높여줘 장시간 걸어도 발에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한 상태를 지속시켜준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윙팁, 보트슈즈 등의 남성이 선호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내놓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어머니의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보디케어세트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들며 점점 더 건조해지는 날씨. 거칠어진 어머니의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줄 수 있는 선물은 어떨까? 바디케어 브랜드 더바디샵은 한정판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바디케어, 로션, 핸드크림 등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엄선한 추석 기획세트는 '화이트 머스크 세트', '허니 마니아 세트', '모링가 세트', '마운틴 로즈 세트', 핸드크림 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올 가을, 거칠어진 어머니의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